번데기 여러분 잘 지내시나요

오늘도 존버를 다짐하며 이력서를 넣는 번데기 대원입니다

다들 잘 지내시나요?

저는 매일매일 멘탈이 천국에 갔다가 나락에 갔다가 아주 난리도 아닙니다

 

1년 동안 이력서 1300장을 넘게 뿌렸고, 테스트 통과했다고 확실하게 말해준 회사가 10군데 조금 넘었는데

아직 용돈 이상의 수입을 올리지 못하고 있으니 슬슬 불안합니다

이러다가 이력서 300개 기준으로 6개월이 넘어도 자리를 못 잡는 건 아닌지 걱정도 되고 그러네요

재취업만큼은 정말 하고 싶지 않아요ㅠㅠ...
수료 으엇 으엇 · 2022-03-31 12:03 · 조회 1566
전체 3

  • 2022-03-31 17:18

    안녕하세요. 임윤입니다.
    제출하셨던 샘플테스트를 리뷰게시판에 업로드해 주시면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작년 1월에 교재를 추천드린 후, 공부하신 후 이력서를 제출하셨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린 것으로 기억합니다.
    저희는 샘플테스트 제출 후 오역과 누락을 개선하고 향후 합격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리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합불합 여부에 무관히 제출하신 샘플테스트를 리뷰 게시판에 업로드해 주시면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대한 조언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일부 번역 에이전시에서 채점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평이 나쁜 지원자 목록을 공유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에 충분히 연습을 해보실 수 있도록 일반 분야를 포함하여 다양한 번역 예문을 제공해 드립니다. 번역문을 통해 구체적인 개선 방안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저희의 리뷰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2022-04-02 09:12

    저도 직장 다니면서 도전하고 있는 중이라 으엇님은 제 롤모델 중 한 명이십니다. 마음 속의 바로 윗 사수같은 느낌으로요.
    으엇님이 직장과 병행하던 때에 쓰신 글을 봤을 때 정말 굉장한 의지와 실행력을 가진 사람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다시 방향을 찾으셔서 프리랜서로 꼭 자리 잡으실 수 있을 거에요.


  • 2022-04-02 18:46

    으엇님, 이력서도 아직이고 관사의 늪에서 헷갈리는 초초초번데기인 저는 으엇님의 귀중한 근황을 보면서 힘을 냅니다 ㅠㅠ
    한 단계 한 단계 발전하셨으니 다음 단계로 꼭 넘어가실 수 있을 거에요! 응원합니다!!!


전체게시글 1,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