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어그리먼트 서명
답변완료
작성자
호롱이
작성일
2019-07-26 17:30
조회
8111
번역 단가, 에이전시 평가, 교재에 이미 언급된 내용에 대한 질문,
트라도스 트러블이 아닌 엑셀이나 워드, 컴퓨터 자체의 트러블에 대한 질문 등은 포럼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트라도스를 사용하는 데에 있어 필요한 워드/엑셀 질문은 질문 게시판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샘플테스트가 아닌, 원문을 어떻게 번역해야 할 지와 같은 질문 역시 포럼을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질문의 경우 관리자의 답변이 달리지 않습니다. 양해바랍니다.
예전에 계약했던 업체들 경우엔 온라인 서명 페이지? 를 이용해서 그냥 이니셜 적고 빈칸 클릭하면 자동 서명이 되었는데
이번에는 그냥 pdf 파일을 주고 매 페이지마다 서명을 해달라고 하더라구용 따로 서명칸은 없구요
그럼 그냥 오른쪽 하단 끝에 아크로뱃으로 이니셜 하나하나 찍어내면 될려나요..?
트라도스 트러블이 아닌 엑셀이나 워드, 컴퓨터 자체의 트러블에 대한 질문 등은 포럼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트라도스를 사용하는 데에 있어 필요한 워드/엑셀 질문은 질문 게시판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샘플테스트가 아닌, 원문을 어떻게 번역해야 할 지와 같은 질문 역시 포럼을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질문의 경우 관리자의 답변이 달리지 않습니다. 양해바랍니다.
예전에 계약했던 업체들 경우엔 온라인 서명 페이지? 를 이용해서 그냥 이니셜 적고 빈칸 클릭하면 자동 서명이 되었는데
이번에는 그냥 pdf 파일을 주고 매 페이지마다 서명을 해달라고 하더라구용 따로 서명칸은 없구요
그럼 그냥 오른쪽 하단 끝에 아크로뱃으로 이니셜 하나하나 찍어내면 될려나요..?
전체 3,134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공지사항 |
기술 질문 게시판 권한 변경 안내
임윤
|
2025.11.07
|
추천 3
|
조회 22483
|
임윤 | 2025.11.07 | 3 | 22483 |
| 공지사항 |
게시판 이용 안내
매니저
|
2019.06.16
|
추천 12
|
조회 101471
|
매니저 | 2019.06.16 | 12 | 101471 |
| 3119 |
Office 365 엑셀 변경 내용 추적 (4)
orion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787
|
orion | 2026.03.10 | 0 | 1787 |
| 3118 |
번역 메모리 데이터 파일 손상 (4)
체르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955
|
체르 | 2026.03.04 | 0 | 1955 |
| 3117 |
메모큐에 로컬 TM 폴더 불러오는 방법이 무엇인가요? (13)
시나
|
2026.02.11
|
추천 0
|
조회 2702
|
시나 | 2026.02.11 | 0 | 2702 |
| 3116 |
웹 메모큐 사용 시 태그 적용법 질문합니다 (4)
인홍삼
|
2026.02.10
|
추천 0
|
조회 2744
|
인홍삼 | 2026.02.10 | 0 | 2744 |
| 3115 |
작업 중에 트라도스 텀베이스 용어 인식이 안되는 경우 (2)
방구석번역가
|
2026.02.06
|
추천 0
|
조회 2873
|
방구석번역가 | 2026.02.06 | 0 | 2873 |
| 3114 |
태그가 많은 세그먼트에서 자꾸 갑자기 꺼지는 트라도스 (2)
qnqnqnd
|
2026.01.12
|
추천 1
|
조회 3768
|
qnqnqnd | 2026.01.12 | 1 | 3768 |
| 3113 |
트라도스 패키지를 열었는데, 프로젝트 내 파일이 보이지 않는 현상에 대한건 (2)
이소령
|
2026.01.10
|
추천 0
|
조회 3854
|
이소령 | 2026.01.10 | 0 | 3854 |
| 3112 |
트라도스 세그먼트 내 글자수 확인 (8)
민트색
|
2025.12.26
|
추천 0
|
조회 4110
|
민트색 | 2025.12.26 | 0 | 4110 |
| 3111 |
메모큐 100% 매치라고 뜨는 세그먼트가 콘코던스 검색하면 매치되는 결과가 없음 (8)
시나
|
2025.12.23
|
추천 0
|
조회 4173
|
시나 | 2025.12.23 | 0 | 4173 |

어떤 업체는 아크로뱃 sign 기능으로 페이지마다 서명 찍어도 괜찮다고 하고, 어떤 업체는 굳이 프린트해서 손으로 싸인하고 서명해서 다시 스캔해달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따로 언급이 없으면 이니셜 찍어 보내고 업체가 다시 요청하면 프린트 & 스캔하는 편입니다.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대로 서명 찍어서 보냈답니다 ㅎㅎ 자필 서명을 원하는 곳도 있었군요ㄷㄷㄷ
pdf 서명 기능으로 찍어내셔도 됩니다. 프린트해서 하나하나 사인한다음에 스캔해달라고 하는 번역 에이전시도 있습니다.
http://rebtion.net/?page_id=498&mod=document&pageid=1&keyword=pdf&uid=304
이 웹사이트를 참고해 보세요.
앗 머릿속에 어렴풋 하던 게시글이 실전콘텐츠란에 있었군요ㅠㅠ 포럼이랑 질게만 엄청 찾았네요.. 감사합니다!!